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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차사고 BMW X6 격락손해(시세하락손해)보상금으로 리스사고패널티 부족한데 격락손해소송방법, 격락손해소송비용

로펌의 손해사정사 2024. 2. 22. 21:14

#격락손해소송 리스차량 BMW X6 상담사례

 

안녕하세요~

자동차보상쌤입니다.

 

격락손해, 시세하락손해

말씀 많이 들어 보셨죠~

내용을 정확히 정리를 하여드립니다.

 

 

우연한 교통사고피해로

손상된 나의 자동차

시세가 얼마나 떨어질까~?

 

 

누구나 걱정을 많이 하게 됩니다

 

 

보험사에서

보상이 전혀 없는 경우와

보상이 있다고 하여도

시장에서 떨어지는 시세에

턱없이 부족할 때

 

 

 

보험업법의 상위법

민법이 있습니다.

민사소송으로 추가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격락손해 소송을 생각할 때

패소걱정~!

비용걱정~!

절차가 어려워~!

 

 

누구나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격락손해소송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더 이상 스트레스 받으실 일 없도록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

 

 

 

BMW)

 

자동차보상쌤TV

격락손해 영상을 보고 상담을

드립니다

 

 

고속도로에서

SUV차량이 추돌하여

상대방 100% 과실사고 입니다

 

 

수리비예상액이 4700만원 나왔는데

중고차시장의

지인한테 물어보니

무사고차 대비

시세가 천만원정도 떨어진다는데

 

 

보험사에서는 수리비의 10%

470만원 정도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제 과실이 전혀 없는 사고인데

너무 억울합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자동차보상쌤 _2)

 

, 사고로 차 값이 떨어지는

손해에 대하여 설명을 드립니다.

 

 

격락손해와 시세하락손해는

같은 의미 입니다

 

 

격락손해는 법원 용어이며

시세하락손해는 보험약관 용어입니다

 

 

사고이력이 남아 무사고차 대비

시세가 떨어지는 손해입니다.

 

 

법원 승소판결례를 보면

 

사고로 인하여

수리를 한다고 하여도

완벽하게 원상회복이 불가능하여

차체에 결함이 남아 있거나

사고이력이 남게 되어

경제적가치가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보험표준약관

시세하락손해 지급기준을

살펴 보겠습니다

 

 

수리비가 시세의 20%를 초과 했을 경우

경과년수에 따라 수리비 손해사정금액의

 

1년이내 _ 20%

1년초과 2년이내 15%

2년초과 5년이내 10%입니다

 

 

 

자동차보상쌤)

 

 

보험약관의 시세하락손해보상은

수리비와 년식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중고차시장, 경매장, 공매장

수리부위가 중요 합니다.

 

 

시세평가 요소는

관리상태, 내외관상태

주행거리, 추가옵션등을 보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사고이력입니다

 

 

수리부위는 보디만 봅니다.

즉 몸통만 봅니다

 

 

현가장치, 동력전달장치등은

보지 않습니다

볼트체결 부품은 단순교환

밤바, 라이트등은 소모품으로

봅니다 만

지급보험금이 올라가게 되어

구매자는 큰 사고로 의심을

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골조부위입니다

차체, 뼈대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드멤버(프레임)

휠하우스

필러(기둥)

바닥, 지붕

리어패널(빽판넬)등이

주요골격부위입니다

 

 

자동차구조에 대하여

잘 모르실 경우 수리업체에

물어 보시면 됩니다

 

 

승용차는 모노코크보디가

대부분입니다

통 바디라는 의미로

골조부위를 수리했을 경우

승소확률 높습니다.

 

 

BMW님의 차량은

후미가 심하게 손상되어

주요골조부위 수리가 있습니다.

보험사의 보상액은

시장에서 떨어지는 손해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손해사정사처리 의견입니다

 

#격락손해소송

패소걱정, 비용걱정이 없다는데

권리를 쉽게 포기하고

손해를 감수 하겠습니까~?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

 

감정비용이 몇 백만 원 한다

소송비용이 몇 백만 원 한다

 

소송실무경력이 없는 사람들의

구설입니다

 

그대로 믿었다가 쉽게 포기하고

차량을 매매하려고 할 때

사고이력으로 감액이 많아

찹찹한 심정으로

상담을 주시는데

이미 보험금청구 소멸시효

3년이 경과되어

안타까운 경우도 있습니다.

 

 

대파 사고차를 수리하기 전에

BMW X6 님의 요청으로

수리, 임의전손, 미수선분석을

하여 보겠습니다

 

 

임의전손처리를 받을 수는 있지만

시세를 받아도 리스계약을 정리하는데

생돈 2,500만원 손해를 보게 됩니다

 

 

미수선처리 합의를 보는 경우

수리비 손해사정액

기타 간접손해, 잔존물가액 등을

아무리 잘 처리를 한다고 하여도

리스계약을 정리하는데

생돈 2,000만원 손해를 보게 됩니다

 

 

결론은

수리가 답 입니다

 

 

골조수리부위가 있어

격락손해소송 진행이 가능합니다.

감정한 결과 실익성이 충분 합니다

 

 

차띠고, 포띠고 남는 게 없다면

소송비용을 후불로 정산하는데

진행할 이유가 없으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맡기시고

언젠가는 나오겠지 하고

느긋하게 생각하셔야

사고 트라우마, 스트레스를

더 이상 받지 않습니다

 

 

격락손해소송 어렵지 않습니다.

승소확정 판결을 받아

보험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BMW님은

수리를 마치고

소송위임을 하시 것으로

결정을 하셨습니다.

 

 

사고로 피해당한 자동차

 

 

주요골격부위 수리가

동반 되었을 때

망설일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권리위에 잠자는 자

누구도 구제하여 주지 않는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전직 손해보험 보상직원

전화상담 : 010-2296-0555, 1599-2028

[로펌의 독립손해사정사 김덕현]

수리, 전손, 미수선처리비교분석 유리한보상선택방법

리스차사고보상 잘 받는방법, 격락손해(시세하락손해)

 

[무료상담 : 지식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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