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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사정사선임 소비자의 선택권*세종자동차손해사정
차량/대물손해사정사
2019. 10. 11. 12:13
손해사정사제도 소비자 불만
손해사정사제도 어디로 가고 있는가
손해사정사는
-중립적이다
-공정하다
-누가 선택을 하고 있는가
-누가 수임료를 지급하고 있는가
-우리가 부담하고 있는 보험료에
손해사정사 수임료가 포함되어 있다
손해사정사는 보험사의 일꾼~?
손해사정사는 보험사에서 선임하고 있는
선임,위탁 손해사정사
누구의 편에서 일을 하는가~?
소비자는 선택을 왜 하지 못하나~?
-수임료가 부담
-선임한 손해사정사가 작성한
-손해사정서의 법적효력에 대한
사회적 인식에대한 문제점등 이러한
여러가지 현황들이 교통사고로 고통받고
있는 보험사고 피해자에게 공정하고 정확한
보상이 이루어 지고 있다고 볼 수 있을까~?
보험금 지급을 놓고 소비자의 불만과
민원,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있어
금융감독원은 대대적인 개선책을 놓고
있는데~
독립손해사정사는 금융감독원에
소비자의 위임없이 분쟁 심의를
청구 할 수 있다는데
2019년 어디까지 왔나~~~
대한민국의 보험산업 무엇이 문제인가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
보험 소비자를 위한 제도 개선이 시행 되길
[경제인사이드 : KBS경제타임 2018.12.10]
전손, 미수선처리, 잔존물매각, 격락손해
법무법인 차량손해사정사 김덕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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