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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사정사선임 소비자의 선택권*세종자동차손해사정

차량/대물손해사정사 2019. 10. 11. 12:13

손해사정사제도 소비자 불만 

손해사정사제도 어디로 가고 있는가

손해사정사는 

-중립적이다

-공정하다

-누가 선택을 하고 있는가

-누가 수임료를 지급하고 있는가

-우리가 부담하고 있는 보험료에 

 손해사정사 수임료가 포함되어 있다

손해사정사는 보험사의 일꾼~?

손해사정사는 보험사에서 선임하고 있는

선임,위탁 손해사정사

누구의 편에서 일을 하는가~?

소비자는 선택을 왜 하지 못하나~?

-수임료가 부담

-선임한 손해사정사가 작성한 

-손해사정서의 법적효력에 대한 

 사회적 인식에대한 문제점등 이러한

 여러가지 현황들이 교통사고로 고통받고

 있는 보험사고 피해자에게 공정하고 정확한

 보상이 이루어 지고 있다고 볼 수 있을까~?

보험금 지급을 놓고 소비자의 불만과 

민원,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있어

금융감독원은 대대적인 개선책을 놓고

있는데~ 

독립손해사정사는 금융감독원에

소비자의 위임없이 분쟁 심의를 

청구 할 수 있다는데

2019년 어디까지 왔나~~~

대한민국의 보험산업 무엇이 문제인가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

보험 소비자를 위한 제도 개선이 시행 되길

[경제인사이드 : KBS경제타임 2018.12.10]

https://youtu.be/zdk4_WFwK90

 

전손, 미수선처리, 잔존물매각, 격락손해

법무법인 차량손해사정사 김덕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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