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자동차 손해사정,보험합의

세종자동차손해사정/로펌의 손해사정사/010-2296-0555

자동차감정평가/격락손해

격락손해소송절차 및 비용 부담~?

로펌의 손해사정사 2020. 3. 24. 14:21

#격락손해소송비용, #시세하락손해소송비용

#격락손해패소비용부담, #격락손해승소요건

 

격락손해소송이 뭐 길래

격락손해소송비용 큰부담없고 패소위험없이 처리

사고 차는 시장에서 찬밥인데

격락손해보상은~?

보상 및 평가기준

보험약관 VS 중고차시장

 

보험사약관 기준

수리비와 내용년수에 따른

비율보상입니다.

 

쉬운 해설

보험처리 보상은

년식, 수리비용의 비율

이것으로 보상금액이 결정 되므로

사고이력, 주행거리, 상태는 무관

 

중고차 시장은

중고차상태 및 성능점검 내용으로

주요골격부위수리가 중요 합니다

수리내용, 사고이력, 주행거리

관리상태, 추가옵션에 따라

시세를 감정평가 합니다.

쉬운 해설

중고차시장(,공매포함)

자동차 년식

주행거리

중고차상태 및 점검내용에 따라

단순교환, 골조부위수리, 사고이력

주행거리 등등 종합적으로

중고차 시세감정을 합니다.

 

단순vs골조란~?

*단순 : 볼트체결 부품

ex) 앞휀다, 본네트, 도어

 

*골조 ; 주요골격(뼈대)부위 수리

 

자동차 보디 구조에 따른 종류

간단하게 알아본다면

 

1.보디와 섀시프레임이

분리된 타입

섀시에는 주요골격인

프레임이 있습니다,

 

2.모토코크 보디

보디와 섀시프레임

일체형 타입

서브프레임이 보조 역할을 하여

각종 서스펜션이 장착 됩니다.

현재 승용차는

대부분 모노코크 보디입니다.

 

장점은

무게 경량화

차체높이를 낮출 수 있답니다

단점은

주요골격부위가 충돌하여

손상하게 되면

완전원상복구가 힘들게 됩니다.

 

중고차상태 및 성능점검표

유사고 차량 표기 이해

 

*외판부위 : 2랭크

*주요골격 : A-B-C 랭크

“C”랭크는 대파차량입니다.

격락손해소송 승소사례

승소판결은 주요골격부위 수리가

동반 되었을 때 확률이 높습니다.

 

, 고가의 차량으로

신차수준급인 경우

단순교환사고도

승소하는 사례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승소확률이 낮아

소송비용이 거의 없는 개인전자소송을

권하여 드립니다.

 

격락손해소송 시

패소하면

비용은 어쩌지 하고 망설여 질 때

귀찮고 스트레스 받기 싫을 때

상담을 주시면

시원한 답을 드립니다.

 

사고로 분하고 억울하여

막상 소송을 제기하려니

불안한 마음은 누구나 있지요

좋은 해결책은 있습니다.

우선, 부담금 문제 간단하게

해소하여 드리며

멀리보고 생각을 잠시 멈추고

모던 것을 믿고 맡기시면

좋은 소식을 드릴 수 있답니다

 

법무법인차량손해사정사, 자동차기술감정업무

 

“승소확률 무료분석”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권리위에 잠자는 자 구제받지 못합니다.”



#격락손해소송절차

패소, 비용, 스트레스~NO,NO

법무법인 차량손해사정사 김덕현

사설감정평가서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유의 하세요~~!!

 

상담 : 010-2296-0555, 1599-2028

카톡채널상담 : http://pf.kakao.com/_xkmLsxb/chat#

 

세종자동차손해사정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격락손해소송방법, #격락손해승소사례, #시세하락손해보험약관

#시세하락손해보상, #격락손해소송비용, #격락손해골조사고

#격락손해보험약관, #격락손해소송절차, #격락손해소송방법

사업자 정보 표시
세종자동차손해사정 | 김덕현 | 대전시 서구 월평로 8 (4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06-08-01364 | TEL : 010-2296-0555 | Mail : kr0555@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